• 최종편집 2024-07-16(화)
 

31017998_20240710095037_9909603734.jpg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독보적인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 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출시했다.

 

프레시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으로, 이름 그대로 ‘유리처럼 빛나는 젤리 입술’을 선사한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감이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 제품이다. 미끄러지듯 발리며 빛을 머금은 유리알처럼 생기 있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특히 ‘살구씨 오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에 차오르는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부드러운 왁스 제형이 입술에 얇은 피막을 형성해 입술 전체를 도톰하게 감싸주며 오랫동안 마르지 않게 관리해 준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 밀착돼 쫀쫀한 사용감을 주지만 답답하거나 끈적이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도 마쳤다.

프레시안은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9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특히 ‘프리징’과 ‘리빌드’ 컬러는 피부의 수분도와 입술 본연의 색에 따라 제품 색상과 전혀 다른 반전 발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프레시안 브랜드 직영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뷰티 컬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달 중순부터는 비클린,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입술 관리와 광택감을 동시에 구현할 방안을 고민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이에 프레시안 브랜드는 은은하게 빛나면서 투명하고 생기 있는 ‘글로우 립’ 연출로 차별적 고객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촉촉·탱글한 입술에 유리알 광택 ‘립젤리’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