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6(화)
 

611258_7479.jpg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Edition)'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디지로카 Pet(펫)', '디지로카 Golf(골프)', '디지로카 Wellness(웰니스)',  '디지로카 Edu(에듀)', '디지로카 Auto(오토)'의 5종으로 구성됐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5가지 특화 업종에서 최대 7% 캐시백 혜택을 월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디지로카 Pet은 반려동물 센터·동물병원, 디지로카 Golf는 골프장·골프연습장, 디지로카 Wellness는 피부과·성형외과·스포츠센터·미용실, 디지로카 Edu는 학원·유치원, 디지로카 Auto는 주유 업종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이번달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D이나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각각 혜택 업종 이용금액의 3/7%를 월 3·5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당월 실적 시스템을 도입해 지난달 실적이 없어도 이달에 실적을 달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적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담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5가지 특화 영역에서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고객의 고민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영역에서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7%라는 높은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롯데카드,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