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6(화)

라이프스타일
Home >  라이프스타일  >  리빙

실시간뉴스
  • 슬로우베드, 이효리의 ‘내일의 발견’ 새 광고 공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아티스트 이효리가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 자사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시작으로 18일 TV 온에어 되는 이번 광고는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이라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지향점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이효리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작해 차별화되는 슬로우베드 매트리스에 대한 자신감을 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효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이미지가 친환경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해 기획하게 됐다.이번 캠페인에서 이효리는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제품 협업까지 이어 나간다. 고밀도 레코텍폼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적용한 신제품 ‘스태리나잇’ 매트리스 제작에도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한 것이다. 이효리의 서울과 제주 두 도시에서의 삶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 스태리나잇 ‘서울’과 ‘제주’ 두 제품은 슬로우베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친환경 철학이 담겼다.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레이어를 조합한 스태리나잇은 국내 최초 친환경 메모리폼인 ‘레코텍폼’을 개발한 슬로우베드의 친환경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레이어를 단순화하고 이지컷 포켓 에코 디자인이 적용됐다. 더불어 해양 폐 플라스틱 소재와 100% 분리 가능한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매트리스의 수명주기 전 과정에서 지구의 내일도 고려해 개발됐다.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최초로 아티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이번 캠페인과 협업을 통해 매트리스를 ‘하루의 마무리가 아닌, 내일의 시작을 여는 곳’으로 인식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가 집약된 매트리스를 통해 슬로우베드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완전한 휴식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히 효리네 민박 2에도 노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직 토퍼를 한정수량 리뉴얼 오픈해 판매한다. 그 외에도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3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7-16
  • 발달장애인의 통합과 힐링의 장 ‘제3회 오티즘엑스포’ 개막
    아시아 최초, 세계 최대 규모로 열리는 발달장애전문박람회 ‘제3회 오티즘엑스포’가 2년 만에 막을 올렸다. 서플러스글로벌과 함께웃는재단이 공동주최한 이번 오티즘엑스포는 ‘꿈을 그리다, 함께 그리다’라는 슬로건 하에 발달장애에 대한 통합적 정보 제공과 함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자 사회적 인식 전환을 목적으로 양재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12일(금)부터 13일(토)까지 양일간 개최된다.12일 오전 10시 첫 번째 입장객 축하 세레머니로 포문을 연 오티즘엑스포는 103개 기관에서 138개 부스로 참여해 발달장애에 대한 최신 정보, 프로그램, 서비스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강연회인 ‘오티즘스쿨’에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정책설명회’가 진행되며, 서울대 의대 정신과 교수이자 한국자폐학회장인 유희정 교수의 아너스피치를 시작으로 에머슨대학 리아넌 러이스터 교수, 고려대 안준용 교수, 서울대 김승섭 교수, 백석대 박현옥 교수의 ‘최신연구동향’ 강의가 진행된다.2일 차에는 ‘발달장애를 포용하는 사회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스탠퍼드대학 로렌스 펑 교수와 벨뷰대학의 신경다양성 길잡이 프로그램 디렉터 사라 샌더스 가드너, 타임뱅크코리아 손서락 대표가 강연하고, ‘발달장애와 함께 살아가기’ 세션에서 서울아산병원 김효원 교수, 도닥임아동발달센터 이경아 센터장, 공익법인단체 두루 엄선희 변호사, 경희대학교병원 오미애 교수 등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또 공연회인 ‘오티즘아트페스티벌’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발달장애인 총 13팀이 ‘오티즘슈퍼스타K’에 출연해 그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뽐내게 된다. ‘모두참여수업’ 북토크에서는 저자인 교사들이 출연해 통합교육 현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대안을 함께 제시한다. 이어 방송인 김미화의 사회로 진행되는 ‘오티즘갈라쇼’에서 발달장애 전문예술단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행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오티즘스쿨 및 오티즘아트페스티벌은 오티즘엑스포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에서도 라이브로 중계된다.발언대인 ‘오티즘톡스’에서는 꿈고래사회적협동조합 임신화 이사장의 토크쇼 ‘아빠들과 함께하는 발달장애이야기’와 발달장애 당사자·가족·종사자들의 살아가는 이야기, 그들이 이 사회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들어볼 수 있다.그 외에도 △발달장애 예술인 18명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오티즘갤러리’ △발달장애 추천도서 50권에 대한 소개와 북토크를 함께 진행하는 ‘오티즘북스’ △스페셜올림픽의 정식 종목과 시상식을 체험해보는 ‘오티즘스포츠’ △심폐소생술 및 AED 사용 체험을 할 수 있는 ‘오티즘세이프티’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또한 만나볼 수 있다.한편 이번 행사의 후원사로는 보건복지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라이엇게임즈, 하나금융나눔재단, 이텍솔루션, 신한라이프, 행복나눔재단, 신한은행, 예스24, KB국민은행, 동구밭이 참여했다.
    • 뉴스
    • 헬스케어
    2024-07-12
  • CGV, 태민 팬미팅 생중계
    CGV에서 태민 팬미팅을 생중계로 즐겨보세요! 7월 13일 오후 7시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 생중계 CGV가 오는 13일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열리는 그룹 샤이니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의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을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CGV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태민의 팬미팅 일정 중 13일 오후 7시 공연을 생중계한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팬클럽 ‘탬메이트(TAEMate)’ 1기와 처음 만나는 자리로, 지난달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3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GV강남, 용산아이파크몰 등 6개 극장서 진행…관람 고객 대상 포토카드 증정 태민의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와 토크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팬미팅 생중계는 CGV강남,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센텀시티,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등 6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팬미팅 생중계를 기념해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태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 예매는 5일 오후 2시부터 오픈한다. 생중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태민 콘서트 실황 상영에 이어 올해는 태민 팬미팅을 생중계한다”며 “태민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무대를 극장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ICECON을 통해 공연 실황, 스포츠 및 게임 중계,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6일에는 버추얼 아이돌 싸이코드 쇼케이스, 12~13일에는 버추얼 아이돌 이세계아이돌 멤버 릴파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이 밖에도 배우 박은빈 팬 콘서트 실황, 영탁 콘서트 실황, 이준호 콘서트 실황 등을 개봉한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7-05
  • 롯데카드,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 출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Edition)'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디지로카 Pet(펫)', '디지로카 Golf(골프)', '디지로카 Wellness(웰니스)', '디지로카 Edu(에듀)', '디지로카 Auto(오토)'의 5종으로 구성됐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5가지 특화 업종에서 최대 7% 캐시백 혜택을 월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디지로카 Pet은 반려동물 센터·동물병원, 디지로카 Golf는 골프장·골프연습장, 디지로카 Wellness는 피부과·성형외과·스포츠센터·미용실, 디지로카 Edu는 학원·유치원, 디지로카 Auto는 주유 업종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이번달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D이나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각각 혜택 업종 이용금액의 3/7%를 월 3·5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당월 실적 시스템을 도입해 지난달 실적이 없어도 이달에 실적을 달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적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담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5가지 특화 영역에서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고객의 고민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영역에서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7%라는 높은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7-03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오붓, 제주 웰니스 상품 출시
    제주의 여름을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과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돼 관심을 모은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보육기업인 오붓(대표 노인혁)이 3일 제주 지역에서 요가와 티룸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웰니스 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 웰니스 패스’를 오붓(obud) 앱이나 홈페이지(obud.co/jeju-pass)에서 구매하면 제주 지역 요가, 티룸 등 20여개 공간에서 진행하는 고품격 웰니스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들 웰니스 업체들은 오붓이 직접 제주 전역을 방문해 서비스 품질과 시설 등을 확인한 후 파트너십을 체결한 감성적인 공간들이다.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은 제주 바당요가를 비롯해 숲 명상, 야외요가와 사진 촬영, 티 코스 등으로 구성됐다. 서비스 이용 가격은 2회권(4만9900원), 3회권(6만9900원), 4회권(8만9900원) 등으로 개인별 계획에 맞춰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이용 횟차가 많을수록 제공하는 혜택도 늘어난다. 실제 개별적으로 이용할 경우 1회 평균 이용가격 3만5000원인 점을 감안하면, 4회권(8만9900원)의 경우 최대 36%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붓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제주 웰니스 패스’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패스가 생성되고 해당 패스를 사용해 추가 금액 결제 없이 오붓 파트너사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패스는 개인만 사용이 가능해 동반자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오붓은 요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서울과 제주 중심으로 파트너십을 맺은 100여 개 웰니스 공간에서 요가, 필라테스, 차, 스파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쉽게 찾아서 예약, 이용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붓 노인혁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주지역 웰니스 공간들과 파트너십을 확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웰니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붓은 제주센터 예비창업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웰니스 스타트업이다. 오붓은 제주와 서울을 기반으로 다양한 웰니스 프로젝트를 기획해 쉽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03
  • 모유사랑, 한국 최초 ‘IBCLC Care Award’ 수상
    모유사랑 모유육아클리닉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IBCLC Care Award’를 한국 최초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IBCLC Care Award’는 전세계 134개국, 3만7000명의 국제인증모유수유컨설턴트(IBCLC)*를 회원으로 둔 국제모유수유컨설턴트협회(ILCA)와 국제모유수유컨설턴트시험원(IBLCE)의 평가와 심사를 걸쳐 수여되며, 지역기반 클리닉으로는 역대 전 세계에서 단 71개소만이 이 상을 수상했다. 이번 모유사랑의 ‘IBCLC Care Award’ 수상은 한국에서 최초일 뿐만 아니라 한·중·일에서 3국 최초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ILCA와 IBLCE는 모유사랑의 우수한 모유수유 지원 및 소속된 국제인증모유수유컨설턴트의 역량 강화와 모유수유의 촉진, 보호 및 증진 활동을 통해 보인 헌신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는 수상 축하 메시지를 전해왔다.첫 6개월 동안 모유를 먹은 아기들은 감각기관과 인지발달이 촉진되고 급·만성질환과 전염병으로부터 보호될 가능성이 높다. 모유수유를 통해 엄마도 유방암, 난소암, 자궁내막암, 갑상선암, 골다공증,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 등 다양한 장점을 얻게 된다. 이로 인해 세계보건기구(WHO)와 미국소아과학회는 생후 6개월까지 모유만 먹이는 ‘완전 모유수유’를 권고하고, 이후에도 이유식 등과 병행해 1~2년간 모유수유를 지속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이런 모유수유의 많은 이점에도 불구하고 2023년 발표된 대한의학회 영문학술지(JKMS)에 따르면 6개월간 모유만 먹인 ‘국내 완전 모유수유율’은 13.1%로, 10년 동안 더 가파르게 떨어진 상황이다. 이에 예방관리에 중점을 둬 예비부모에게 모유수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출산 후에 발생되는 수유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숙련된 모유수유 전문가의 활동을 더욱 필요로 한다.2005년에 창립된 모유사랑은 40개의 국내지점과 호주지점, 모유수유방문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국제적인 모유수유 전문가 자격뿐만 아니라 임산부 무통유방관리법과 영유아 육아 관련 지식을 갖춘 간호사가 지역사회와 연계해 활동하고 있다.모유사랑 윤명희 대표는 “국제적인 전문가 단체의 심사를 통해 한국 최초로 ‘IBCLC Care Award’를 수상해서 영광이며, 국내 모유수유 증진과 모자 건강을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 뜻을 같이하며 함께 동역하는 모유사랑 소속 전문가에게 감사를 돌린다”고 소감을 밝혔다.*국제인증모유수유컨설턴트(IBCLC)2024년 한국의 국제인증모유수유컨설턴트(Interantional Board Certified Lcatation Consultant, IBCLC)는 473명이다. 자격을 갖춘 IBCLC는 전문가의 기술을 갖고 있고, 모유수유에 관한 심층적인 연구를 진행했으며, 석사학위 수준의 난이도가 있는 시험을 통과한 숙련된 보건의료팀의 멤버로 인정받는다. IBCLC는 윤리 강령을 준수하고 전문적인 실무표준에 따라 일한다. 또한 최신의 지식과 기술을 유지해야 하며, 전문가 자격을 지속하려면 계속적인 교육과 재시험을 통해 5년마다 자격을 갱신해야 한다. IBCLC는 개업하거나 독립적인 지위에서 일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간호사, 조산사, 의사, 한의사와 같이 자신의 직업에서 지식과 기술을 활용한다.(한국LC협회 인용)
    • 뉴스
    • 헬스케어
    2024-07-01

실시간 리빙 기사

  • 슬로우베드, 이효리의 ‘내일의 발견’ 새 광고 공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아티스트 이효리가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 자사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시작으로 18일 TV 온에어 되는 이번 광고는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이라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지향점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이효리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작해 차별화되는 슬로우베드 매트리스에 대한 자신감을 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효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이미지가 친환경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해 기획하게 됐다.이번 캠페인에서 이효리는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제품 협업까지 이어 나간다. 고밀도 레코텍폼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적용한 신제품 ‘스태리나잇’ 매트리스 제작에도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한 것이다. 이효리의 서울과 제주 두 도시에서의 삶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 스태리나잇 ‘서울’과 ‘제주’ 두 제품은 슬로우베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친환경 철학이 담겼다.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레이어를 조합한 스태리나잇은 국내 최초 친환경 메모리폼인 ‘레코텍폼’을 개발한 슬로우베드의 친환경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레이어를 단순화하고 이지컷 포켓 에코 디자인이 적용됐다. 더불어 해양 폐 플라스틱 소재와 100% 분리 가능한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매트리스의 수명주기 전 과정에서 지구의 내일도 고려해 개발됐다.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최초로 아티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이번 캠페인과 협업을 통해 매트리스를 ‘하루의 마무리가 아닌, 내일의 시작을 여는 곳’으로 인식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가 집약된 매트리스를 통해 슬로우베드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완전한 휴식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히 효리네 민박 2에도 노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직 토퍼를 한정수량 리뉴얼 오픈해 판매한다. 그 외에도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3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7-16
  • 발달장애인의 통합과 힐링의 장 ‘제3회 오티즘엑스포’ 개막
    아시아 최초, 세계 최대 규모로 열리는 발달장애전문박람회 ‘제3회 오티즘엑스포’가 2년 만에 막을 올렸다. 서플러스글로벌과 함께웃는재단이 공동주최한 이번 오티즘엑스포는 ‘꿈을 그리다, 함께 그리다’라는 슬로건 하에 발달장애에 대한 통합적 정보 제공과 함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자 사회적 인식 전환을 목적으로 양재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12일(금)부터 13일(토)까지 양일간 개최된다.12일 오전 10시 첫 번째 입장객 축하 세레머니로 포문을 연 오티즘엑스포는 103개 기관에서 138개 부스로 참여해 발달장애에 대한 최신 정보, 프로그램, 서비스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강연회인 ‘오티즘스쿨’에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정책설명회’가 진행되며, 서울대 의대 정신과 교수이자 한국자폐학회장인 유희정 교수의 아너스피치를 시작으로 에머슨대학 리아넌 러이스터 교수, 고려대 안준용 교수, 서울대 김승섭 교수, 백석대 박현옥 교수의 ‘최신연구동향’ 강의가 진행된다.2일 차에는 ‘발달장애를 포용하는 사회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스탠퍼드대학 로렌스 펑 교수와 벨뷰대학의 신경다양성 길잡이 프로그램 디렉터 사라 샌더스 가드너, 타임뱅크코리아 손서락 대표가 강연하고, ‘발달장애와 함께 살아가기’ 세션에서 서울아산병원 김효원 교수, 도닥임아동발달센터 이경아 센터장, 공익법인단체 두루 엄선희 변호사, 경희대학교병원 오미애 교수 등이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또 공연회인 ‘오티즘아트페스티벌’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발달장애인 총 13팀이 ‘오티즘슈퍼스타K’에 출연해 그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뽐내게 된다. ‘모두참여수업’ 북토크에서는 저자인 교사들이 출연해 통합교육 현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대안을 함께 제시한다. 이어 방송인 김미화의 사회로 진행되는 ‘오티즘갈라쇼’에서 발달장애 전문예술단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치며 행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오티즘스쿨 및 오티즘아트페스티벌은 오티즘엑스포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에서도 라이브로 중계된다.발언대인 ‘오티즘톡스’에서는 꿈고래사회적협동조합 임신화 이사장의 토크쇼 ‘아빠들과 함께하는 발달장애이야기’와 발달장애 당사자·가족·종사자들의 살아가는 이야기, 그들이 이 사회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들어볼 수 있다.그 외에도 △발달장애 예술인 18명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오티즘갤러리’ △발달장애 추천도서 50권에 대한 소개와 북토크를 함께 진행하는 ‘오티즘북스’ △스페셜올림픽의 정식 종목과 시상식을 체험해보는 ‘오티즘스포츠’ △심폐소생술 및 AED 사용 체험을 할 수 있는 ‘오티즘세이프티’ 등 관람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또한 만나볼 수 있다.한편 이번 행사의 후원사로는 보건복지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라이엇게임즈, 하나금융나눔재단, 이텍솔루션, 신한라이프, 행복나눔재단, 신한은행, 예스24, KB국민은행, 동구밭이 참여했다.
    • 뉴스
    • 헬스케어
    2024-07-12
  • CGV, 태민 팬미팅 생중계
    CGV에서 태민 팬미팅을 생중계로 즐겨보세요! 7월 13일 오후 7시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 생중계 CGV가 오는 13일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열리는 그룹 샤이니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의 팬미팅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을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CGV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태민의 팬미팅 일정 중 13일 오후 7시 공연을 생중계한다. 이번 팬미팅은 태민이 팬클럽 ‘탬메이트(TAEMate)’ 1기와 처음 만나는 자리로, 지난달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3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GV강남, 용산아이파크몰 등 6개 극장서 진행…관람 고객 대상 포토카드 증정 태민의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와 토크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팬미팅 생중계는 CGV강남,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센텀시티,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등 6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팬미팅 생중계를 기념해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태민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2024 TAEMIN FANMEETING [Never-Never]’ 예매는 5일 오후 2시부터 오픈한다. 생중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태민 콘서트 실황 상영에 이어 올해는 태민 팬미팅을 생중계한다”며 “태민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무대를 극장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ICECON을 통해 공연 실황, 스포츠 및 게임 중계,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6일에는 버추얼 아이돌 싸이코드 쇼케이스, 12~13일에는 버추얼 아이돌 이세계아이돌 멤버 릴파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이 밖에도 배우 박은빈 팬 콘서트 실황, 영탁 콘서트 실황, 이준호 콘서트 실황 등을 개봉한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7-05
  • 롯데카드,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 5종 출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Edition)' 5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디지로카 Pet(펫)', '디지로카 Golf(골프)', '디지로카 Wellness(웰니스)', '디지로카 Edu(에듀)', '디지로카 Auto(오토)'의 5종으로 구성됐다. 디지로카 발견 에디션은 5가지 특화 업종에서 최대 7% 캐시백 혜택을 월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디지로카 Pet은 반려동물 센터·동물병원, 디지로카 Golf는 골프장·골프연습장, 디지로카 Wellness는 피부과·성형외과·스포츠센터·미용실, 디지로카 Edu는 학원·유치원, 디지로카 Auto는 주유 업종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이번달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D이나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각각 혜택 업종 이용금액의 3/7%를 월 3·5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당월 실적 시스템을 도입해 지난달 실적이 없어도 이달에 실적을 달성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적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담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5가지 특화 영역에서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고객의 고민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영역에서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7%라는 높은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7-03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오붓, 제주 웰니스 상품 출시
    제주의 여름을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과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돼 관심을 모은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보육기업인 오붓(대표 노인혁)이 3일 제주 지역에서 요가와 티룸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웰니스 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 웰니스 패스’를 오붓(obud) 앱이나 홈페이지(obud.co/jeju-pass)에서 구매하면 제주 지역 요가, 티룸 등 20여개 공간에서 진행하는 고품격 웰니스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들 웰니스 업체들은 오붓이 직접 제주 전역을 방문해 서비스 품질과 시설 등을 확인한 후 파트너십을 체결한 감성적인 공간들이다.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은 제주 바당요가를 비롯해 숲 명상, 야외요가와 사진 촬영, 티 코스 등으로 구성됐다. 서비스 이용 가격은 2회권(4만9900원), 3회권(6만9900원), 4회권(8만9900원) 등으로 개인별 계획에 맞춰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이용 횟차가 많을수록 제공하는 혜택도 늘어난다. 실제 개별적으로 이용할 경우 1회 평균 이용가격 3만5000원인 점을 감안하면, 4회권(8만9900원)의 경우 최대 36%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붓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제주 웰니스 패스’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패스가 생성되고 해당 패스를 사용해 추가 금액 결제 없이 오붓 파트너사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패스는 개인만 사용이 가능해 동반자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오붓은 요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서울과 제주 중심으로 파트너십을 맺은 100여 개 웰니스 공간에서 요가, 필라테스, 차, 스파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쉽게 찾아서 예약, 이용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붓 노인혁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주지역 웰니스 공간들과 파트너십을 확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웰니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붓은 제주센터 예비창업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된 웰니스 스타트업이다. 오붓은 제주와 서울을 기반으로 다양한 웰니스 프로젝트를 기획해 쉽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03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