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6(화)

뉴스
Home >  뉴스

실시간뉴스
  •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팝업 진행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오는 7월 31일(수)까지 무신사 스토어 홍대 1층 팝업존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ISLE NUMBER #100 FROM THE ISLE)’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과거 인쇄소였던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의 장소적 특성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우디향의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태그 키트와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한여름의 녹차밭을 오롯이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 아일 넘버 #000 [그린티에썽스]’ 핸드크림, 바디 앤 핸드 워시와 바디 로션이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된다.‘아일 넘버 #000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는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향의 수분 젤 포뮬러로 가볍게 스며들어 촉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아일 넘버 #000 바디 앤 핸드 워시 [그린티에썽스]’는 펄 파우더를 함유한 텍스처로, 향기롭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며 산뜻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아일 넘버 #000 바디 로션 [그린티에썽스]’는 깊이감 있는 향과 시원한 수분감의 포뮬러로 잔여감 없이 가볍게 흡수돼 여름철에 편안하게 바르기 좋다.신제품 ‘아일 넘버 #000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 ‘아일 넘버 #000 바디 앤 핸드 워시 [그린티에썽스]’, ‘아일 넘버 #000 바디 로션 [그린티에썽스]’는 팝업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만 체험 및 구매 가능하며 3개 제품 모두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이 외에도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과 함께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1등 당첨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요시다 포터’ 가방이 주어진다. 또한 3만원 이상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여행용 키트를 받을 수 있다.
    • 뉴스
    • 뷰티•화장품
    2024-07-16
  •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대비 고객 서비스 전면 강화
    한방차 만들기 체험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K-HIT(하이원통합관광)프로젝트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개선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준비하고 여름성수기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다가오는 여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워터월드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해 리조트 내 워터월드 구간 순환셔틀을 증차하여 확대 운영하고, 객실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 이용 안내’ 링크를 문자로 발송해 고객 편의를 확대했다. 동시에 올해부터는 워터월드 비수기, 준성수기 주말 운영시간을 1.5시간, 2.5시간 각각 연장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워터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오후권을 준비했다. 또한 고객에게 복합리조트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을 안내하는 투어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1일 2회 운영되며, 호텔과 카지노 영업장 및 부대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전문 가이드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서비스 개선과 함께 여름성수기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볼거리로는 ▲운암정, 마운틴콘도 잔디광장 등 청정한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운틴광장 미니 워터밤 ▲해설사가 탑승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정태영삼 스토리 버스 투어’등 다양한 볼거리가 리조트 안팎으로 준비됐다. 또한,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키즈 캠핑, 키즈 예술학교, 숲체험, 별빛체험, 요가·명상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과 함께 워터월드에서 즐기는 디제이 풀 파티 등 체험거리도 다양하다.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돼 있다. 강원도 산나물로 자연의 풍미를 살린 곰취호두빵, 곤드레팥빵, 수리취단팥빵 3종과 시그니처 메뉴인 눈뭉치빵, 삼탄빵 등은 하이원의 시그니처로 자리를 잡았고, 강원도 지역의 농축산물 식재료를 이용한 여름 특선 뷔페와 강원도 장터 콘셉트를 접목시킨 야외 스카이가든을 운영하여 고객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선사한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복합리조트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은 강원랜드의 생존을 위한 필수요소”라며“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볼거리, 즐기거리, 먹거리 등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는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성장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K-HIT프로젝트를 선포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혁신을 강화해 가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난 6월 모바일앱 신규 가입 고객이 전월 대비 44.5%(5,630명) 상승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6
  • LG생활건강 “피부톤에 영향을 주는 ‘원인 유전자’ 규명” 국제학술지 게재
    LG생활건강이 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를 활용해 피부톤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원인 유전자를 규명한 연구가 국제 학술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됐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대규모 유전체 데이터로부터 원인 유전자를 발굴하는 전장 유전체 연관성 연구(Genome-Wide Association study) 등 다양한 분석 기술을 적용해 타고난 피부톤에 영향을 주는 23개 유전자 영역을 밝혀냈고, 이중 11개는 세계 최초로 규명했다. 논문 제목은 ‘유전체 분석을 통한 피부색 유전자 및 다유전성 적응 규명(Mapping and Annotating Genomic Loci to Prioritize Genes and Implicate Distinct Polygenic Adaptations for Skin Color)’이며, 지난달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 온라인판에 게재됐다. 이번 연구에는 LG생활건강이 지난 6년간 구축한 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 빅데이터가 활용됐으며 성균관대학교 삼성융합의과학원 원홍희 교수 연구진,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정충원 교수를 포함해 한국과 미국 유명 대학의 생물정보학 전문가들이 공저자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이번 연구에서 멜라닌 생성, 피부 질환 및 비타민D 합성 등과 연관된 유전자들을 발굴하고, 피부 조직과 이를 구성하는 피부 세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전자들을 확인했다. 가령, 새롭게 발굴한 ‘GAB2’ 유전자는 기미 등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전구체 ‘타이로신(tyrosine)’의 인산화를 촉진하는 것과 관련돼 있으며, ‘SLC45A3’ 유전자는 세포의 에너지 생산 및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연구에서 규명된 유전자들은 글로벌 바이오 데이터(영국 바이오뱅크·UK Biobank)와 비교 분석해 다양한 인종의 피부톤 특성을 해석하는데도 활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이 타고난 피부톤을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점수(Genetic score)’ 계산법으로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중남미 등 26개 지역 사람들의 피부톤 특성을 예측한 결과, 아시아인에서 더 정확한 예측이 가능했다. 또한, 피부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위도와 일조량, 자외선 차단제 등 환경 요소와 이들 요인의 상호 관계를 정량적으로 해석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기술연구원에 따르면 매일 3시간 이상 햇빛에 노출되는 사람은 본인의 피부톤 유전자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개인이 보유한 피부톤 유전자의 영향 수준을 유전자 점수로 환산해 분석한 결과, 유전자 점수가 하위 10%인 사람은 상위 10%에 비해 자외선 차단제에 의한 피부톤 보호 효과가 약 2배 정도 높을 것으로 예측됐다. 이번 분석에서 유전자 점수가 낮은 사람은 타고난 피부 밝기가 어두울 가능성이 높고, 유전자 점수가 높은 사람은 타고난 피부 밝기가 밝을 가능성이 높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피부 유전체 연구 성과를 활용해 고효능 안티에이징 성분을 개발하고 있다. 실제로 피부톤, 탄력 등 세분화된 피부 노화 특성을 관리할 수 있는 복합 광채 개선 소재 ‘프로-래디언스TM(Pro-RadianceTM)’를 개발해 지난해 9월 리뉴얼한 ‘더후 천기단’ 화장품에 적용했다. 강내규 LG생활건강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연구에서 규명한 피부 유전자들은 고효능 피부 광채 솔루션 개발을 위한 타깃 유전자가 될 수 있어 활용 가치가 높다”면서 “피부 유전체 기반 연구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이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
    • 뷰티•화장품
    2024-07-15
  • 황금연휴에 떠나는 ‘제주도&울릉도’ 기획전 출시
    제주 샹그릴라 요트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맞춰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울릉도’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두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7월 12일 기준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와 울릉도의 8~10월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8월 광복절, 9월 추석, 10월 개천절한〮글날의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을 계획한 가족 여행 수요가 크게 늘었다.이에 모두투어는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출발하는 제주도와 울릉도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 대표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상품을 비롯해 한국여행업협회(KATA)에서 선정한 △2024 안전 여행상품 △2명부터 출발 가능 상품 △4명부터 모두투어 단독 행사 상품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제주도의 대표 상품은 ‘COOL 제주 [노팁/노옵션/요트/특식UP] 제주도 낭만여행 3일’이다. 앞서 언급한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상품으로 모두투어 단독 행사 진행으로 전 일정 4성급에 숙박하며 노팁, 노옵션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제주도를 대표하는 핵심 관광지인 수목원 테마파크, 오설록티뮤지엄, 일출랜드 및 최근 인생 사진 촬영 장소로 인기 있는 사려니 숲, 도두봉, 노형 슈퍼마켓 등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일정이다.또한 제주 서커스 월드 공연 관람과 바다 위 별장으로 불리는 샹그릴라 요트&낚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구이, 옥돔구이, 전복뚝배기, 게우 전복죽, 좁쌀 막걸리 등의 특식을 5회 제공한다.울릉도의 대표 상품은 ‘[강릉항] 울릉도/독도/관음도 3일’이다. 강릉항에서 울릉도까지 3시간 소요되는 쾌속선을 이용한다. 울릉도 육로관광 A&B 코스가 모두 포함된 일정에 생태 탐방지로 추천되는 깍새섬 ‘관음도’와 천연기념물 ‘독도’를 방문하는 일정이다.독도 유람선 관광 및 울릉도의 별미 따개비 칼국수와 쌈밥정식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광복절 연휴 기간에도 독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선박 좌석 및 숙소를 확보했다.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 문의와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주도, 울릉도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패키지,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국내 여행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안전 여행상품’이란 여행 소비자의 신뢰 확보와 지속 가능한 여행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품으로 5월, 모두투어의 제주도 상품이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5
  • 캠퍼들의 대축제 2024년 제3회 킨텍스 캠핑페스타 개최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올해로 3회차로 개최되는 킨텍스 캠핑페스타 7월 19일 금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3년 행사 대비 2배 이상 확장된 규모로 개최되며, 참가사는 145개 사 720개 부스 규모이다. 업체 구성은 캠핑카, 캠핑용품, 캠핑소품, 캠핑서비스, 캠핑푸드이며, 분야별 신제품 및 팬덤을 보유한 엄선된 브랜드가 선보인다.주요 참가사는 다음과 같다.먼저 오브로모터스다. 오브로모터스는 경험과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오프로드 기반의 캠핑 트레일러 및 4X4 전차종 픽업, 오프로드 튜닝, 커스텀 로바 제작 전문업체이다. 모든 차량의 오프로드 튜닝과 오버랜딩 캠핑의 선두주자이며, 오브로모터스에서는 험로 주행을 좋아하고 오지캠핑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유저들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도록 차량의 옵션파츠를 디자인 및 설계해 합법적인 튜닝을 추구하며, 전국 대리점에 납품을 하고 있다. 오브로 모터스는 항상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모든 제품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기획 디자인 개발 제작 인스톨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기에,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 최고의 사후 관리까지 책임진다.캠프마스터도 참가한다. 캠프마스터의 주요 품목은 미니카라반, 소형카라반, 투폴딩트레일러, 원폴딩트레일러 등이며, 엄격한 필드 테스트를 거친 캠프마스터는 검증에서 도출된 스펙대로 차량화한다. 캠프마스터는 이번 캠핑페스타 박람회에 사람도 자연도 믿을 수 있는 캠핑 카라반과 트레일러를 선보일 예정이다.다음은 바카르다. 바카르는 공유, 렌탈, 레트로 시대에 발맞춘 기업이다. 바카르는 넘버원 국내 프리미엄 캠핑카, 캠퍼들의 로망인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 렌트를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는 기업이다. 캠핑카 구매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캠퍼들에게 바카르는 최적의 기업이며, 이번 캠핑페스타 행사에서 캠퍼들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도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캠핑페스타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캠핑매니아도 참가한다. 캠핑매니아는 캠핑카에 대한 열정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7년에 설립했다. 캠핑매니아는 단순히 캠핑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어디서나 편안하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캠핑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캠핑매니아는 최고의 재료와 첨단 기술을 사용해 각 캠핑카를 정성껏 제작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기술평가우수인증기업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다이브텍도 참가한다. 다이브텍은 오랜기간 자동차 튜닝분야에서 쌓아온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법적인 튜닝 제품을 생산하고 다양한 서비를 제공하고 있다. 다이브텍은 유니캠프 공식 협력사로 유니밴 시리즈 AS 및 기타 캠핑카 AS를 진행하며, 자사부품(배터리, 내외장 부품) 판매 및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 가장 심플하지만 알찬 캠핑카 퍼스트알브이 캠핑카마스터도 참가하며, 캠핑카, 글램핑, 차박플랫폼의 보유한 모두의 캠핑카도 이번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콤마 캠핑트레일러도 이번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 콤마 캠핑트레일러는 풍요롭고 편안한 캠핑을 캠퍼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콤마 캠핑트레일러가 선보이는 명품 폴딩카라반에 누워 떨어지는 바람, 비, 낙엽 그리고 흰눈 모두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이번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타이탄캠프도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 타이탄캠프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속도록 성장 중인 국내 아웃도어 및 캠핑카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개선된 품질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이번 캠핑페스타에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캠핑카, 이동식 업무 차량 작업 및 이에 따른 구조 변경까지 캠핑카 제작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원스톱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다.카사운드인캠핑(카캠)도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 카캠은 올해로 국내에서 자리 잡은지 10년이 되는 기업이다. 2014년 루프탑텐트 전국 출장 장착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캠퍼들과 소통하면서 전국에 카캠을 알리고 있다.국내에 많은 트레일러 기업들이 있지만, 한 가지 제품에 올인해 스펙을 업그레이드하고, 하나의 카테고리로 캠퍼를 모일 수 있게 하는 것이 카캠의 자랑거리이다. 이번 캠핑페스타에서도 많은 캠퍼들의 부스 방문을 예상하고 있다.카인드캠핑카도 참가한다. 카인드캠핑카(CAR + MIND = CARIND)는 마음을 얻는 캠핑카를 만드는 회사다. 카인드캠핑카는 사람 중심적인 설계 기술과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로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는 고객감동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또한 지속적인 관리서비스를 비롯해 스타리아, 스타렉스, 카니발, 모터홈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5개 이상의 캠핑카 제작 기술 기반의 특허 출원, 정부에서 인증한 기업 부설 연구소 보유 뿐만 아니라 2021년 TS 한국교통안전공단 선정 튜닝 우수 업체이기도 하다. 카인드캠핑카는 이번 캠핑페스타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국내 최고의 명품 수제 캠핑카 제작업체인 예스알브이도 참가한다. 예스알브이는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ZEUS 640FU, ZEUS 560RU, ZEUS 670K를 제작하며, 이번 캠핑페스타 행사에도 선보인다.밴텍디엔씨 캠핑카는 1994년 이래로, 한국 캠핑카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전통성 있는 기업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 선정 우수 튜닝 기업으로써 뛰어난 안전성과 품질을 자랑한다. 밴텍디엔씨캠핑카는 타브랜드의 캠핑카 제조사로부터 난이도 높은 작업을 의뢰받는 기업으로, 보다 엄격한 유럽 캠핑카 인증 프로세스를 자체 적용해 품질과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밴텍디엔씨 캠핑카는 국내 캠핑인구 700만 고객 여러분의 여가활동에 고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레이의 변신, 3인승 캠핑카 반디도 참가한다. 반디 3인승은 가족 고객의 요구에 맞춰 레이를 새롭게 설계해 완성한 독특한 모델이다. 성인 3인 승차와 취침을 기준으로 했지만 최대 4인(성인 2, 어린이 2)을 수용할 수 있다. 변환 시트를 사용한 기존 모델과 달리 레이 순정 시트를 유지하고, 운전석에 회전 시트를 적용해 자유롭게 공간을 변환할 수 있게 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섬세하게 제작된 내부 가구 등은 반디의 장점을 잘 유지했다. 감성캠핑을 선호하는 캠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10여 년 간의 오토캠핑과 오지캠핑의 경험을 바탕으로 캠퍼의 니즈를 이해하고 제품을 설계, 생산한 가이아캠퍼도 이번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 가이아캠퍼는 텐트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제품의 생산 및 홍보, 마케팅 과정에서 발생하는 겉치레는 과감히 생략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텐트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기업이다.가이아캠퍼는 단순히 루프탑 텐트만 생산 판매하는 업체가 아니다. 가이아캠퍼는 차박캠핑, 오지캠핑, 나아가 오프로드 어드벤쳐가 가능하도록 차량튜닝 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한다. 전문가적 관점에서 각 차량의 특성을 이해하고 그에 맞게 기능을 향상 시킴으로서 거친 자연을 제대로 즐기고, 그 안에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캠퍼들이 꿈꾸는 ‘캠핑’의 로드맵을 제안하는 국내우수 기업이다.이 밖에도 올어라운드 하드루프탑텐트를 보유한 다크배럭스, 캠핑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몬스터프로, 루프박스, 차박어닝, 차박텐트, 캠핑, 레저용품 전문기업인 스마트레저도 참가한다.또한 캠퍼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 및 소품업체, 캠핑서비스 업체도 참가한다.△알마센인앤아웃 △스노우라인 △폴라리스 △리콜렉터 △부앤오프 △캠핑타운 위오아웃도어 △캠스존 △모비가든 △브리즐 △펠리체코리아 △코드26 △해튼 △곰지락 △디씨피 △다룸 △뮐러 △세이즈 △브라이튼위크 △더아이언 △라이트형제 △파워쿨 △자방베개 △동남종합상사 △에코플로우 △울프라운치 △페넥폭스 △로하월드 △졸음의숲 에어텐트 △도쿄크래프트 △싯틱 △우드랑모닉 △온리탑 △레이드백기어 △캠프네버랜드 △웰큐 △장우산업 △토토비즈 △에어플러스 △소일행 등 용품관련 100여 개 사가 이번 행사에서 캠퍼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캠핑에 필수품인 푸드특별관도 다채롭게 구성돼 캠퍼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선택권이 제공될 예정이다.캠핑페스타사무국은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캠핑페스타의 SNS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사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 관람안내, 캠핑소식 등 행사준비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2024년 제3회 킨텍스 캠핑페스타 입장료는 사전등록, 티켓링크 예매, 네이버 예약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3일간 재입장 가능하다. 영유아 초등학생은 무료 입장이다. 세부적인 사항은 캠핑페스타 홈페이지(www.campingfest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5
  • 스마트팜 계란 농장 보유 가농바이오, F45와 ‘단백이 3종’ 증정 이벤트 진행
    [웰니스투데이 김선우 기자] 국내 최대 스마트팜 계란 농장을 보유한 가농바이오가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와 협업해 ‘가농 단백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5일 초복에 맞춰 F45 인계점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당일 클래스에 참석하는 회원들에게 가농 단백이 3종(오리지널, 구운맛, 짭짤한맛)을 모두 맛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자사몰인 가농 에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또 가농 단백이를 활용한 식단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단백이 20알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F45 인계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한다.이벤트로 증정하는 가농 단백이는 노른자를 빼고 흰자만 2알 분량을 담은 새로운 계란 가공 식품이다. 오리지널 기준 계란 흰자 99.5%로 이뤄져 있으며, 1팩당 35Kcal의 열량과 단백질 8g을 함유하고 있어 닭가슴살을 대체할 저칼로리 고단백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특히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판매량이 최근 437만 개를 돌파했다. 올해 5월에는 GS25 편의점에 입점하면서 소비자 접근성도 높아졌다. 현재 가농은 단백이의 편의점 출시 직후부터 이어지고 있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한 달간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가농바이오 마케팅본부 이정호 팀장은 “F45는 세계적으로 4000개 이상의 스튜디오를 두고 있는 피트니스 브랜드로, 단백이를 만족스럽게 소비하실 수 있는 분들이 많이 모여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전에 다양한 운동 크루와 진행했던 이벤트처럼 이번 F45와의 협업도 단백이를 소개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단백이는 GS25 편의점에 입점돼 있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고 다른 음식과 조합해서 먹기에도 좋은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단백이를 접하고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 뉴스
    • 심신수련
    2024-07-15

실시간 뉴스 기사

  •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팝업 진행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오는 7월 31일(수)까지 무신사 스토어 홍대 1층 팝업존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ISLE NUMBER #100 FROM THE ISLE)’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과거 인쇄소였던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의 장소적 특성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우디향의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태그 키트와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한여름의 녹차밭을 오롯이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 아일 넘버 #000 [그린티에썽스]’ 핸드크림, 바디 앤 핸드 워시와 바디 로션이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된다.‘아일 넘버 #000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는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향의 수분 젤 포뮬러로 가볍게 스며들어 촉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아일 넘버 #000 바디 앤 핸드 워시 [그린티에썽스]’는 펄 파우더를 함유한 텍스처로, 향기롭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며 산뜻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아일 넘버 #000 바디 로션 [그린티에썽스]’는 깊이감 있는 향과 시원한 수분감의 포뮬러로 잔여감 없이 가볍게 흡수돼 여름철에 편안하게 바르기 좋다.신제품 ‘아일 넘버 #000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 ‘아일 넘버 #000 바디 앤 핸드 워시 [그린티에썽스]’, ‘아일 넘버 #000 바디 로션 [그린티에썽스]’는 팝업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만 체험 및 구매 가능하며 3개 제품 모두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이 외에도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과 함께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1등 당첨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요시다 포터’ 가방이 주어진다. 또한 3만원 이상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여행용 키트를 받을 수 있다.
    • 뉴스
    • 뷰티•화장품
    2024-07-16
  •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대비 고객 서비스 전면 강화
    한방차 만들기 체험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K-HIT(하이원통합관광)프로젝트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개선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준비하고 여름성수기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다가오는 여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워터월드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해 리조트 내 워터월드 구간 순환셔틀을 증차하여 확대 운영하고, 객실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 이용 안내’ 링크를 문자로 발송해 고객 편의를 확대했다. 동시에 올해부터는 워터월드 비수기, 준성수기 주말 운영시간을 1.5시간, 2.5시간 각각 연장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워터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오후권을 준비했다. 또한 고객에게 복합리조트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을 안내하는 투어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1일 2회 운영되며, 호텔과 카지노 영업장 및 부대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전문 가이드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서비스 개선과 함께 여름성수기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볼거리로는 ▲운암정, 마운틴콘도 잔디광장 등 청정한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운틴광장 미니 워터밤 ▲해설사가 탑승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정태영삼 스토리 버스 투어’등 다양한 볼거리가 리조트 안팎으로 준비됐다. 또한,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키즈 캠핑, 키즈 예술학교, 숲체험, 별빛체험, 요가·명상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과 함께 워터월드에서 즐기는 디제이 풀 파티 등 체험거리도 다양하다.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돼 있다. 강원도 산나물로 자연의 풍미를 살린 곰취호두빵, 곤드레팥빵, 수리취단팥빵 3종과 시그니처 메뉴인 눈뭉치빵, 삼탄빵 등은 하이원의 시그니처로 자리를 잡았고, 강원도 지역의 농축산물 식재료를 이용한 여름 특선 뷔페와 강원도 장터 콘셉트를 접목시킨 야외 스카이가든을 운영하여 고객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선사한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복합리조트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은 강원랜드의 생존을 위한 필수요소”라며“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볼거리, 즐기거리, 먹거리 등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는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성장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K-HIT프로젝트를 선포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혁신을 강화해 가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난 6월 모바일앱 신규 가입 고객이 전월 대비 44.5%(5,630명) 상승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6
  • LG생활건강 “피부톤에 영향을 주는 ‘원인 유전자’ 규명” 국제학술지 게재
    LG생활건강이 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를 활용해 피부톤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원인 유전자를 규명한 연구가 국제 학술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됐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대규모 유전체 데이터로부터 원인 유전자를 발굴하는 전장 유전체 연관성 연구(Genome-Wide Association study) 등 다양한 분석 기술을 적용해 타고난 피부톤에 영향을 주는 23개 유전자 영역을 밝혀냈고, 이중 11개는 세계 최초로 규명했다. 논문 제목은 ‘유전체 분석을 통한 피부색 유전자 및 다유전성 적응 규명(Mapping and Annotating Genomic Loci to Prioritize Genes and Implicate Distinct Polygenic Adaptations for Skin Color)’이며, 지난달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 온라인판에 게재됐다. 이번 연구에는 LG생활건강이 지난 6년간 구축한 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 빅데이터가 활용됐으며 성균관대학교 삼성융합의과학원 원홍희 교수 연구진,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정충원 교수를 포함해 한국과 미국 유명 대학의 생물정보학 전문가들이 공저자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이번 연구에서 멜라닌 생성, 피부 질환 및 비타민D 합성 등과 연관된 유전자들을 발굴하고, 피부 조직과 이를 구성하는 피부 세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전자들을 확인했다. 가령, 새롭게 발굴한 ‘GAB2’ 유전자는 기미 등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전구체 ‘타이로신(tyrosine)’의 인산화를 촉진하는 것과 관련돼 있으며, ‘SLC45A3’ 유전자는 세포의 에너지 생산 및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연구에서 규명된 유전자들은 글로벌 바이오 데이터(영국 바이오뱅크·UK Biobank)와 비교 분석해 다양한 인종의 피부톤 특성을 해석하는데도 활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이 타고난 피부톤을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점수(Genetic score)’ 계산법으로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중남미 등 26개 지역 사람들의 피부톤 특성을 예측한 결과, 아시아인에서 더 정확한 예측이 가능했다. 또한, 피부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위도와 일조량, 자외선 차단제 등 환경 요소와 이들 요인의 상호 관계를 정량적으로 해석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기술연구원에 따르면 매일 3시간 이상 햇빛에 노출되는 사람은 본인의 피부톤 유전자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개인이 보유한 피부톤 유전자의 영향 수준을 유전자 점수로 환산해 분석한 결과, 유전자 점수가 하위 10%인 사람은 상위 10%에 비해 자외선 차단제에 의한 피부톤 보호 효과가 약 2배 정도 높을 것으로 예측됐다. 이번 분석에서 유전자 점수가 낮은 사람은 타고난 피부 밝기가 어두울 가능성이 높고, 유전자 점수가 높은 사람은 타고난 피부 밝기가 밝을 가능성이 높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피부 유전체 연구 성과를 활용해 고효능 안티에이징 성분을 개발하고 있다. 실제로 피부톤, 탄력 등 세분화된 피부 노화 특성을 관리할 수 있는 복합 광채 개선 소재 ‘프로-래디언스TM(Pro-RadianceTM)’를 개발해 지난해 9월 리뉴얼한 ‘더후 천기단’ 화장품에 적용했다. 강내규 LG생활건강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연구에서 규명한 피부 유전자들은 고효능 피부 광채 솔루션 개발을 위한 타깃 유전자가 될 수 있어 활용 가치가 높다”면서 “피부 유전체 기반 연구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이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
    • 뷰티•화장품
    2024-07-15
  • 황금연휴에 떠나는 ‘제주도&울릉도’ 기획전 출시
    제주 샹그릴라 요트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맞춰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울릉도’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두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7월 12일 기준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와 울릉도의 8~10월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8월 광복절, 9월 추석, 10월 개천절한〮글날의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을 계획한 가족 여행 수요가 크게 늘었다.이에 모두투어는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출발하는 제주도와 울릉도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 대표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상품을 비롯해 한국여행업협회(KATA)에서 선정한 △2024 안전 여행상품 △2명부터 출발 가능 상품 △4명부터 모두투어 단독 행사 상품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제주도의 대표 상품은 ‘COOL 제주 [노팁/노옵션/요트/특식UP] 제주도 낭만여행 3일’이다. 앞서 언급한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상품으로 모두투어 단독 행사 진행으로 전 일정 4성급에 숙박하며 노팁, 노옵션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제주도를 대표하는 핵심 관광지인 수목원 테마파크, 오설록티뮤지엄, 일출랜드 및 최근 인생 사진 촬영 장소로 인기 있는 사려니 숲, 도두봉, 노형 슈퍼마켓 등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일정이다.또한 제주 서커스 월드 공연 관람과 바다 위 별장으로 불리는 샹그릴라 요트&낚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구이, 옥돔구이, 전복뚝배기, 게우 전복죽, 좁쌀 막걸리 등의 특식을 5회 제공한다.울릉도의 대표 상품은 ‘[강릉항] 울릉도/독도/관음도 3일’이다. 강릉항에서 울릉도까지 3시간 소요되는 쾌속선을 이용한다. 울릉도 육로관광 A&B 코스가 모두 포함된 일정에 생태 탐방지로 추천되는 깍새섬 ‘관음도’와 천연기념물 ‘독도’를 방문하는 일정이다.독도 유람선 관광 및 울릉도의 별미 따개비 칼국수와 쌈밥정식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광복절 연휴 기간에도 독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선박 좌석 및 숙소를 확보했다.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 문의와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주도, 울릉도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패키지,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국내 여행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안전 여행상품’이란 여행 소비자의 신뢰 확보와 지속 가능한 여행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품으로 5월, 모두투어의 제주도 상품이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5
  • 캠퍼들의 대축제 2024년 제3회 킨텍스 캠핑페스타 개최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올해로 3회차로 개최되는 킨텍스 캠핑페스타 7월 19일 금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3년 행사 대비 2배 이상 확장된 규모로 개최되며, 참가사는 145개 사 720개 부스 규모이다. 업체 구성은 캠핑카, 캠핑용품, 캠핑소품, 캠핑서비스, 캠핑푸드이며, 분야별 신제품 및 팬덤을 보유한 엄선된 브랜드가 선보인다.주요 참가사는 다음과 같다.먼저 오브로모터스다. 오브로모터스는 경험과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오프로드 기반의 캠핑 트레일러 및 4X4 전차종 픽업, 오프로드 튜닝, 커스텀 로바 제작 전문업체이다. 모든 차량의 오프로드 튜닝과 오버랜딩 캠핑의 선두주자이며, 오브로모터스에서는 험로 주행을 좋아하고 오지캠핑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유저들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도록 차량의 옵션파츠를 디자인 및 설계해 합법적인 튜닝을 추구하며, 전국 대리점에 납품을 하고 있다. 오브로 모터스는 항상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모든 제품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기획 디자인 개발 제작 인스톨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기에,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 최고의 사후 관리까지 책임진다.캠프마스터도 참가한다. 캠프마스터의 주요 품목은 미니카라반, 소형카라반, 투폴딩트레일러, 원폴딩트레일러 등이며, 엄격한 필드 테스트를 거친 캠프마스터는 검증에서 도출된 스펙대로 차량화한다. 캠프마스터는 이번 캠핑페스타 박람회에 사람도 자연도 믿을 수 있는 캠핑 카라반과 트레일러를 선보일 예정이다.다음은 바카르다. 바카르는 공유, 렌탈, 레트로 시대에 발맞춘 기업이다. 바카르는 넘버원 국내 프리미엄 캠핑카, 캠퍼들의 로망인 다양한 종류의 캠핑카 렌트를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는 기업이다. 캠핑카 구매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캠퍼들에게 바카르는 최적의 기업이며, 이번 캠핑페스타 행사에서 캠퍼들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도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캠핑페스타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캠핑매니아도 참가한다. 캠핑매니아는 캠핑카에 대한 열정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7년에 설립했다. 캠핑매니아는 단순히 캠핑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어디서나 편안하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캠핑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캠핑매니아는 최고의 재료와 첨단 기술을 사용해 각 캠핑카를 정성껏 제작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기술평가우수인증기업으로 인증받은 바 있다.다이브텍도 참가한다. 다이브텍은 오랜기간 자동차 튜닝분야에서 쌓아온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법적인 튜닝 제품을 생산하고 다양한 서비를 제공하고 있다. 다이브텍은 유니캠프 공식 협력사로 유니밴 시리즈 AS 및 기타 캠핑카 AS를 진행하며, 자사부품(배터리, 내외장 부품) 판매 및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 가장 심플하지만 알찬 캠핑카 퍼스트알브이 캠핑카마스터도 참가하며, 캠핑카, 글램핑, 차박플랫폼의 보유한 모두의 캠핑카도 이번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콤마 캠핑트레일러도 이번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 콤마 캠핑트레일러는 풍요롭고 편안한 캠핑을 캠퍼들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콤마 캠핑트레일러가 선보이는 명품 폴딩카라반에 누워 떨어지는 바람, 비, 낙엽 그리고 흰눈 모두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이번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타이탄캠프도 킨텍스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 타이탄캠프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속도록 성장 중인 국내 아웃도어 및 캠핑카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개선된 품질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이번 캠핑페스타에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캠핑카, 이동식 업무 차량 작업 및 이에 따른 구조 변경까지 캠핑카 제작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원스톱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다.카사운드인캠핑(카캠)도 캠핑페스타에 선보인다. 카캠은 올해로 국내에서 자리 잡은지 10년이 되는 기업이다. 2014년 루프탑텐트 전국 출장 장착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캠퍼들과 소통하면서 전국에 카캠을 알리고 있다.국내에 많은 트레일러 기업들이 있지만, 한 가지 제품에 올인해 스펙을 업그레이드하고, 하나의 카테고리로 캠퍼를 모일 수 있게 하는 것이 카캠의 자랑거리이다. 이번 캠핑페스타에서도 많은 캠퍼들의 부스 방문을 예상하고 있다.카인드캠핑카도 참가한다. 카인드캠핑카(CAR + MIND = CARIND)는 마음을 얻는 캠핑카를 만드는 회사다. 카인드캠핑카는 사람 중심적인 설계 기술과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로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는 고객감동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또한 지속적인 관리서비스를 비롯해 스타리아, 스타렉스, 카니발, 모터홈까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5개 이상의 캠핑카 제작 기술 기반의 특허 출원, 정부에서 인증한 기업 부설 연구소 보유 뿐만 아니라 2021년 TS 한국교통안전공단 선정 튜닝 우수 업체이기도 하다. 카인드캠핑카는 이번 캠핑페스타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국내 최고의 명품 수제 캠핑카 제작업체인 예스알브이도 참가한다. 예스알브이는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ZEUS 640FU, ZEUS 560RU, ZEUS 670K를 제작하며, 이번 캠핑페스타 행사에도 선보인다.밴텍디엔씨 캠핑카는 1994년 이래로, 한국 캠핑카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전통성 있는 기업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 선정 우수 튜닝 기업으로써 뛰어난 안전성과 품질을 자랑한다. 밴텍디엔씨캠핑카는 타브랜드의 캠핑카 제조사로부터 난이도 높은 작업을 의뢰받는 기업으로, 보다 엄격한 유럽 캠핑카 인증 프로세스를 자체 적용해 품질과 기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밴텍디엔씨 캠핑카는 국내 캠핑인구 700만 고객 여러분의 여가활동에 고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레이의 변신, 3인승 캠핑카 반디도 참가한다. 반디 3인승은 가족 고객의 요구에 맞춰 레이를 새롭게 설계해 완성한 독특한 모델이다. 성인 3인 승차와 취침을 기준으로 했지만 최대 4인(성인 2, 어린이 2)을 수용할 수 있다. 변환 시트를 사용한 기존 모델과 달리 레이 순정 시트를 유지하고, 운전석에 회전 시트를 적용해 자유롭게 공간을 변환할 수 있게 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섬세하게 제작된 내부 가구 등은 반디의 장점을 잘 유지했다. 감성캠핑을 선호하는 캠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여진다.10여 년 간의 오토캠핑과 오지캠핑의 경험을 바탕으로 캠퍼의 니즈를 이해하고 제품을 설계, 생산한 가이아캠퍼도 이번 캠핑페스타에 참가한다. 가이아캠퍼는 텐트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제품의 생산 및 홍보, 마케팅 과정에서 발생하는 겉치레는 과감히 생략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텐트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기업이다.가이아캠퍼는 단순히 루프탑 텐트만 생산 판매하는 업체가 아니다. 가이아캠퍼는 차박캠핑, 오지캠핑, 나아가 오프로드 어드벤쳐가 가능하도록 차량튜닝 용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한다. 전문가적 관점에서 각 차량의 특성을 이해하고 그에 맞게 기능을 향상 시킴으로서 거친 자연을 제대로 즐기고, 그 안에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캠퍼들이 꿈꾸는 ‘캠핑’의 로드맵을 제안하는 국내우수 기업이다.이 밖에도 올어라운드 하드루프탑텐트를 보유한 다크배럭스, 캠핑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몬스터프로, 루프박스, 차박어닝, 차박텐트, 캠핑, 레저용품 전문기업인 스마트레저도 참가한다.또한 캠퍼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 및 소품업체, 캠핑서비스 업체도 참가한다.△알마센인앤아웃 △스노우라인 △폴라리스 △리콜렉터 △부앤오프 △캠핑타운 위오아웃도어 △캠스존 △모비가든 △브리즐 △펠리체코리아 △코드26 △해튼 △곰지락 △디씨피 △다룸 △뮐러 △세이즈 △브라이튼위크 △더아이언 △라이트형제 △파워쿨 △자방베개 △동남종합상사 △에코플로우 △울프라운치 △페넥폭스 △로하월드 △졸음의숲 에어텐트 △도쿄크래프트 △싯틱 △우드랑모닉 △온리탑 △레이드백기어 △캠프네버랜드 △웰큐 △장우산업 △토토비즈 △에어플러스 △소일행 등 용품관련 100여 개 사가 이번 행사에서 캠퍼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캠핑에 필수품인 푸드특별관도 다채롭게 구성돼 캠퍼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선택권이 제공될 예정이다.캠핑페스타사무국은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캠핑페스타의 SNS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사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 관람안내, 캠핑소식 등 행사준비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2024년 제3회 킨텍스 캠핑페스타 입장료는 사전등록, 티켓링크 예매, 네이버 예약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3일간 재입장 가능하다. 영유아 초등학생은 무료 입장이다. 세부적인 사항은 캠핑페스타 홈페이지(www.campingfest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5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