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6(화)

전체기사보기

  • 슬로우베드, 이효리의 ‘내일의 발견’ 새 광고 공개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는 아티스트 이효리가 참여한 신규 광고 캠페인 ‘내일의 발견, 슬로우베드’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 자사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시작으로 18일 TV 온에어 되는 이번 광고는 ‘완전한 휴식을 통해 달라지는 내일’이라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지향점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이효리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직접 연구하고 제작해 차별화되는 슬로우베드 매트리스에 대한 자신감을 전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효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솔직한 이미지가 친환경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슬로우베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해 기획하게 됐다.이번 캠페인에서 이효리는 광고 모델뿐만 아니라 제품 협업까지 이어 나간다. 고밀도 레코텍폼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적용한 신제품 ‘스태리나잇’ 매트리스 제작에도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한 것이다. 이효리의 서울과 제주 두 도시에서의 삶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 스태리나잇 ‘서울’과 ‘제주’ 두 제품은 슬로우베드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친환경 철학이 담겼다.실제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레이어를 조합한 스태리나잇은 국내 최초 친환경 메모리폼인 ‘레코텍폼’을 개발한 슬로우베드의 친환경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레이어를 단순화하고 이지컷 포켓 에코 디자인이 적용됐다. 더불어 해양 폐 플라스틱 소재와 100% 분리 가능한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매트리스의 수명주기 전 과정에서 지구의 내일도 고려해 개발됐다.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최초로 아티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이번 캠페인과 협업을 통해 매트리스를 ‘하루의 마무리가 아닌, 내일의 시작을 여는 곳’으로 인식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가 집약된 매트리스를 통해 슬로우베드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완전한 휴식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슬로우베드는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특히 효리네 민박 2에도 노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직 토퍼를 한정수량 리뉴얼 오픈해 판매한다. 그 외에도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3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 라이프스타일
    • 리빙
    2024-07-16
  •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팝업 진행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오는 7월 31일(수)까지 무신사 스토어 홍대 1층 팝업존에서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ISLE NUMBER #100 FROM THE ISLE)’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과거 인쇄소였던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의 장소적 특성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우디향의 아일 넘버 #100 [프롬디아일] 태그 키트와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한여름의 녹차밭을 오롯이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 아일 넘버 #000 [그린티에썽스]’ 핸드크림, 바디 앤 핸드 워시와 바디 로션이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된다.‘아일 넘버 #000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는 싱그러운 그린 플로럴 향의 수분 젤 포뮬러로 가볍게 스며들어 촉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아일 넘버 #000 바디 앤 핸드 워시 [그린티에썽스]’는 펄 파우더를 함유한 텍스처로, 향기롭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며 산뜻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아일 넘버 #000 바디 로션 [그린티에썽스]’는 깊이감 있는 향과 시원한 수분감의 포뮬러로 잔여감 없이 가볍게 흡수돼 여름철에 편안하게 바르기 좋다.신제품 ‘아일 넘버 #000 핸드크림 [그린티에썽스]’, ‘아일 넘버 #000 바디 앤 핸드 워시 [그린티에썽스]’, ‘아일 넘버 #000 바디 로션 [그린티에썽스]’는 팝업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만 체험 및 구매 가능하며 3개 제품 모두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이 외에도 이니스프리 무신사 스토어 홍대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디아일 성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과 함께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1등 당첨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요시다 포터’ 가방이 주어진다. 또한 3만원 이상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여행용 키트를 받을 수 있다.
    • 뉴스
    • 뷰티•화장품
    2024-07-16
  •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대비 고객 서비스 전면 강화
    한방차 만들기 체험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K-HIT(하이원통합관광)프로젝트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개선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준비하고 여름성수기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다가오는 여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워터월드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해 리조트 내 워터월드 구간 순환셔틀을 증차하여 확대 운영하고, 객실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 이용 안내’ 링크를 문자로 발송해 고객 편의를 확대했다. 동시에 올해부터는 워터월드 비수기, 준성수기 주말 운영시간을 1.5시간, 2.5시간 각각 연장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워터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오후권을 준비했다. 또한 고객에게 복합리조트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을 안내하는 투어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1일 2회 운영되며, 호텔과 카지노 영업장 및 부대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전문 가이드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서비스 개선과 함께 여름성수기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볼거리로는 ▲운암정, 마운틴콘도 잔디광장 등 청정한 환경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운틴광장 미니 워터밤 ▲해설사가 탑승해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정태영삼 스토리 버스 투어’등 다양한 볼거리가 리조트 안팎으로 준비됐다. 또한,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키즈 캠핑, 키즈 예술학교, 숲체험, 별빛체험, 요가·명상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과 함께 워터월드에서 즐기는 디제이 풀 파티 등 체험거리도 다양하다.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돼 있다. 강원도 산나물로 자연의 풍미를 살린 곰취호두빵, 곤드레팥빵, 수리취단팥빵 3종과 시그니처 메뉴인 눈뭉치빵, 삼탄빵 등은 하이원의 시그니처로 자리를 잡았고, 강원도 지역의 농축산물 식재료를 이용한 여름 특선 뷔페와 강원도 장터 콘셉트를 접목시킨 야외 스카이가든을 운영하여 고객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선사한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복합리조트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은 강원랜드의 생존을 위한 필수요소”라며“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볼거리, 즐기거리, 먹거리 등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는 글로벌 복합리조트로 성장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K-HIT프로젝트를 선포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혁신을 강화해 가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난 6월 모바일앱 신규 가입 고객이 전월 대비 44.5%(5,630명) 상승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6
  • LG생활건강 “피부톤에 영향을 주는 ‘원인 유전자’ 규명” 국제학술지 게재
    LG생활건강이 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를 활용해 피부톤에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원인 유전자를 규명한 연구가 국제 학술지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됐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대규모 유전체 데이터로부터 원인 유전자를 발굴하는 전장 유전체 연관성 연구(Genome-Wide Association study) 등 다양한 분석 기술을 적용해 타고난 피부톤에 영향을 주는 23개 유전자 영역을 밝혀냈고, 이중 11개는 세계 최초로 규명했다. 논문 제목은 ‘유전체 분석을 통한 피부색 유전자 및 다유전성 적응 규명(Mapping and Annotating Genomic Loci to Prioritize Genes and Implicate Distinct Polygenic Adaptations for Skin Color)’이며, 지난달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스 온라인판에 게재됐다. 이번 연구에는 LG생활건강이 지난 6년간 구축한 동아시아인 5만7000여명의 피부 유전체 빅데이터가 활용됐으며 성균관대학교 삼성융합의과학원 원홍희 교수 연구진,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 정충원 교수를 포함해 한국과 미국 유명 대학의 생물정보학 전문가들이 공저자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은 이번 연구에서 멜라닌 생성, 피부 질환 및 비타민D 합성 등과 연관된 유전자들을 발굴하고, 피부 조직과 이를 구성하는 피부 세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전자들을 확인했다. 가령, 새롭게 발굴한 ‘GAB2’ 유전자는 기미 등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전구체 ‘타이로신(tyrosine)’의 인산화를 촉진하는 것과 관련돼 있으며, ‘SLC45A3’ 유전자는 세포의 에너지 생산 및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연구에서 규명된 유전자들은 글로벌 바이오 데이터(영국 바이오뱅크·UK Biobank)와 비교 분석해 다양한 인종의 피부톤 특성을 해석하는데도 활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이 타고난 피부톤을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점수(Genetic score)’ 계산법으로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중남미 등 26개 지역 사람들의 피부톤 특성을 예측한 결과, 아시아인에서 더 정확한 예측이 가능했다. 또한, 피부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위도와 일조량, 자외선 차단제 등 환경 요소와 이들 요인의 상호 관계를 정량적으로 해석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기술연구원에 따르면 매일 3시간 이상 햇빛에 노출되는 사람은 본인의 피부톤 유전자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개인이 보유한 피부톤 유전자의 영향 수준을 유전자 점수로 환산해 분석한 결과, 유전자 점수가 하위 10%인 사람은 상위 10%에 비해 자외선 차단제에 의한 피부톤 보호 효과가 약 2배 정도 높을 것으로 예측됐다. 이번 분석에서 유전자 점수가 낮은 사람은 타고난 피부 밝기가 어두울 가능성이 높고, 유전자 점수가 높은 사람은 타고난 피부 밝기가 밝을 가능성이 높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피부 유전체 연구 성과를 활용해 고효능 안티에이징 성분을 개발하고 있다. 실제로 피부톤, 탄력 등 세분화된 피부 노화 특성을 관리할 수 있는 복합 광채 개선 소재 ‘프로-래디언스TM(Pro-RadianceTM)’를 개발해 지난해 9월 리뉴얼한 ‘더후 천기단’ 화장품에 적용했다. 강내규 LG생활건강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연구에서 규명한 피부 유전자들은 고효능 피부 광채 솔루션 개발을 위한 타깃 유전자가 될 수 있어 활용 가치가 높다”면서 “피부 유전체 기반 연구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이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
    • 뷰티•화장품
    2024-07-15
  • 황금연휴에 떠나는 ‘제주도&울릉도’ 기획전 출시
    제주 샹그릴라 요트 [웰니스투데이 이현지 기자]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맞춰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울릉도’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두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7월 12일 기준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와 울릉도의 8~10월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8월 광복절, 9월 추석, 10월 개천절한〮글날의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을 계획한 가족 여행 수요가 크게 늘었다.이에 모두투어는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출발하는 제주도와 울릉도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 대표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상품을 비롯해 한국여행업협회(KATA)에서 선정한 △2024 안전 여행상품 △2명부터 출발 가능 상품 △4명부터 모두투어 단독 행사 상품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제주도의 대표 상품은 ‘COOL 제주 [노팁/노옵션/요트/특식UP] 제주도 낭만여행 3일’이다. 앞서 언급한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상품으로 모두투어 단독 행사 진행으로 전 일정 4성급에 숙박하며 노팁, 노옵션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제주도를 대표하는 핵심 관광지인 수목원 테마파크, 오설록티뮤지엄, 일출랜드 및 최근 인생 사진 촬영 장소로 인기 있는 사려니 숲, 도두봉, 노형 슈퍼마켓 등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일정이다.또한 제주 서커스 월드 공연 관람과 바다 위 별장으로 불리는 샹그릴라 요트&낚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구이, 옥돔구이, 전복뚝배기, 게우 전복죽, 좁쌀 막걸리 등의 특식을 5회 제공한다.울릉도의 대표 상품은 ‘[강릉항] 울릉도/독도/관음도 3일’이다. 강릉항에서 울릉도까지 3시간 소요되는 쾌속선을 이용한다. 울릉도 육로관광 A&B 코스가 모두 포함된 일정에 생태 탐방지로 추천되는 깍새섬 ‘관음도’와 천연기념물 ‘독도’를 방문하는 일정이다.독도 유람선 관광 및 울릉도의 별미 따개비 칼국수와 쌈밥정식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광복절 연휴 기간에도 독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선박 좌석 및 숙소를 확보했다.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 문의와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주도, 울릉도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패키지,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국내 여행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안전 여행상품’이란 여행 소비자의 신뢰 확보와 지속 가능한 여행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품으로 5월, 모두투어의 제주도 상품이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 뉴스
    • 여행•레저
    2024-07-15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