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보기
-
-
‘국경 없는 축제’ 슬로베니아 노바 고리차-伊 고리치아, 유럽의 문화 수도를 열어 젖히다
- [웰니스투데이 정태연 기자] 슬로베니아의 노바 고리차(Nova Gorica)와 이탈리아의 고리치아(Gorizia)가 국경 없는 새로운 문화의 장을 펼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슬로베니아의 문화 휴일인 2025년 2월 8일 양국의 두 도시에서 하루 종일 화려한 개막 축하 행사가 펼쳐졌다. ‘역에서 역으로(From Station to Station)’라는 타이틀 아래 거리와 광장을 무대로 열린 이번 축제에서는 음악가, 무용가, 민속학자, 공연가들이 생동감 넘치는 공연을 선보였다. 앞으로 몇 달간에 걸쳐 GO! 2025는 콘서트, 연극, 미술 전시회, 영화 상영, 미식 체험 등 잊지 못할 수천 개의 이벤트를 이 지역에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 몇 달간에 걸쳐 GO! 2025는 콘서트, 연극, 미술 전시회, 영화 상영, 미식 체험 등 잊지 못할 수천 개의 이벤트를 이 지역에 선사할 예정이다. 슬로베니아 관광청(STB)은 이날 노바 고리차와 고리치아 양 도시의 상징적 심장부 역할을 할 Europe Square에서 유럽 문화 수도(European Capital of Culture)의 공식 출범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어스름한 밤이 찾아온 뒤 스포트라이트가 노바 고리차의 시 청사 앞 야외 무대로 옮겨져 잊지 못할 문화적 장관을 연출했다. ※ 공식 개막 행사 관련 추가 정보 앞으로 몇 달간에 걸쳐 ‘GO! 2025’는 콘서트, 연극, 미술 전시회, 영화 상영, 미식 체험 등 잊지 못할 수천 개의 이벤트를 이 지역에 선사할 예정이다. 개막식 이후 진행되는 ‘유럽을 위한 행진(March for Europe, 5월 1일~9일)’ 행사는 국경을 넘어가는 행위를 예술로 변모시키고, ‘국경을 초월한 별미(Tastes without Borders, 9월 26일~28일)’ 행사는 미식의 향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깨달음의 폐막식(The Enlightened Closing Ceremony, 12월 1일~3일)’으로 명명된 행사가 두 도시의 화려한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게 된다. 아울러 Alexander Gadjijev, Borderless Body, Dodecalogy 1972-1983, EPIC, ISOLABS, Benedetti Life 등의 콘서트가 화합과 창의성, 문화 유산을 기념하는 하이라이트 무대를 빛나게 할 예정이다. ※ 공식 프로그램 GO! 2025는 역사, 모더니즘,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지역 탐방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더니즘 건축의 정수인 멋진 문화유산들을 자랑하는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젊은 도시 노바 고리차는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멋진 경관의 소차 강변(Soča River)에 자리 잡고 있다. 기차를 타고 소차 계곡(Soča Valley)을 방문하면 Tolmin, Kobarid, Bovec이 지닌 멋진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와인 애호가와 미식가라면 환상적인 와인 명소 두 곳을 즐길 수 있다. · 슬로베니아의 프로방스 (Slovenian Provence)라고 불리는 비파바 밸리(The Vipava Valley)는 햇살이 내리쬐는 멋진 포도밭과 부티크 와이너리로 유명한 곳이다. · 고리스카 브르다(Goriška Brda)의 시적인 풍경과 아름다움, 그리고 특별한 와인을 만끽할 수 있다. 유럽 문화 수도(European Capital of Culture)를 좀 더 쉽게 탐방하고 싶다면 Wherever You Go! - GO! 2025 웹앱을 이용하면 된다. 여기에서 최신 이벤트, 공연, 문화 행사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BulevAR 앱을 이용하면 노바 고리차, 고리치아의 과거와 현재를 증강현실(AR)로 생생하게 볼 수 있다.
-
- 뉴스
- 여행•레저
-
‘국경 없는 축제’ 슬로베니아 노바 고리차-伊 고리치아, 유럽의 문화 수도를 열어 젖히다
-
-
아누아, 메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PDRN 눈물세럼’ 2차 마켓 진행
- [웰니스투데이 한지수 기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메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함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눈물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후니언과 협업한 ‘PDRN 눈물세럼’ 론칭 마켓이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데 이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약 4개월 만에 기획됐다. 10일부터 12일까지 단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며, 역대 최대 혜택 구성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실제로 지난해 론칭 마켓 오픈 당일 ‘PDRN 눈물세럼’은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 올리브영 랭킹 10위권을 유지하기도 했으며, 공신력 있는 뷰티 플랫폼 화해와 글로우픽에서 PDRN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아누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PDRN 눈물세럼’은 후니언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샘플 테스트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자신의 SNS에서 ‘찐 애정템’으로 소개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깊은 신뢰를 나타냈다. 후니언의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럼 30ml 2개 구매 시 동일한 유효 성분을 담은 신제품 ‘PDRN 마스크팩’ 본품을 추가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PDRN 눈물세럼’은 피부 재생 및 회복에 좋은 PDRN을 주 성분으로, 국내 최초로 세럼 제형에 스마트캡슐 100% 공법을 적용해 PDRN 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기존 제품보다 3배 이상 끌어올렸다. 물처럼 가벼운 제형이지만 깊은 보습 효과로, 사용 후 단 3초 만에 차오르는 물빛 광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의 자가 생성을 도와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후니언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수많은 세럼을 사용했지만, 아누아의 ‘PDRN 눈물세럼’은 5병 이상 사용했을 만큼 애정이 깊은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좋은 구성으로 한번 더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누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고객중심 관점에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요청을 반영해 기획한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PDRN 마스크팩’ 본품을 증정하는 등 더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힌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2년부터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해 7월 진행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537%의 매출 성장을, 지난해 11월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일 판매량 800% 상승을 기록하는 등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아누아, 메가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PDRN 눈물세럼’ 2차 마켓 진행
-
-
라이온코리아, 겨울철 감기 유행에 ‘온감테라피’ 매출 463% 증가
- [웰니스투데이 이민영 기자]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올겨울 감기 등 호흡기 감염병 확산의 영향으로 ‘온감테라피 온열 목 마스크’의 판매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퍼스널 온열 케어 브랜드 ‘온감테라피’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1월 1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한 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 46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감기뿐 아니라 독감, 코로나19 등 여러 호흡기 감염병이 동시에 유행하면서 목 관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카카오 선물하기 검색창에 ‘감기’를 검색하면 온감테라피의 ‘온열 목 마스크’가 상위에 노출되며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온감테라피 온열 목 마스크는 40℃의 따뜻함이 5시간 동안 지속되며 부드러운 촉감의 부직포 마스크가 목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쌀쌀한 날 야외활동을 하거나 컨디션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은은하게 전해지는 향이 편안함을 더해줘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여준다. 향은 내추럴 아로마, 힐링 헬리오트로핀 2종류다. 라이온코리아는 강력한 한파로 건강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한 시기, 온감테라피로 기분 좋은 온열감을 느껴보시길 바라며, 온열 목 마스크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목 케어가 필요한 지인에게 선물로도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
- 라이프스타일
- 리빙
-
라이온코리아, 겨울철 감기 유행에 ‘온감테라피’ 매출 463% 증가
-
-
샘표 ‘알뜰살뜰 요리팁 공유 이벤트’ 진행
- [웰니스투데이 홍수진 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식비 절약 노하우를 나누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알뜰살뜰, 요리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요노(You Only Need One)’, 아주 보통의 하루를 즐기려는 ‘아보하’ 트렌드 등의 영향으로 직접 요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샘표는 쉽고 맛있게 요리하면서 식비도 아낄 수 있는 방법을 나누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16일까지 진행하는 ‘알뜰살뜰, 요리팁 공유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장보기 팁이나 요리 팁, 레시피 등 요리할 때 유용한 나만의 식비 절약 노하우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재료만 준비하면 복잡한 양념 없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식비 절약 아이템 ‘샘표 제품 꾸러미’를 선물할 계획이다. 선정된 30명 중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2명에게는 한정판 새미네부엌 앞치마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일상에서도 쉽게 지킬 수 있는 효과적인 식비 절약 팁들도 공유한다. 장보기 팁, 알뜰하게 요리하는 법, 식재료 보관법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 소비자들을 도울 예정이다. 예를 들어 오래 보관하기 힘든 채소나 과일은 필요한 만큼 구매하고, 달걀이나 고기, 빵류는 대량으로 구매해 용도에 맞게 소분해 냉동 보관하면 식재료를 절약할 수 있다.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집에 있는 식재료를 검색하면 해당 식재료를 효율적으로 손질하고 보관하는 법과 다양한 레시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샘표는 고물가 시대에 슬기롭게 식비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스스로를 위해 더 자주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하면서 식비까지 절약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다양한 방법을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
- 뉴스
- 식생활
-
샘표 ‘알뜰살뜰 요리팁 공유 이벤트’ 진행
-
-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국내 누적 판매 3천만 개 돌파 새창으로 읽기
-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자사의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대표 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국내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세타필®은 78년 역사의 견고한 피부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인의 민감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갈더마의 대표 페이스 & 바디 더마 브랜드. 1947년 출시 이후 42,075명을 대상으로 한 889건의 방대한 임상시험으로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해 왔다. 세타필®은 바디케어 라인부터 페이셜케어, 베이비케어, 병의원 전용 프로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통해 민감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세타필®은 2012년부터 2024년까지 13년 연속 바디보습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국민 바디보습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세타필® 바디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11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한 저자극성 제품이다. 피부 건조함 개선에 탁월한 ‘판테놀’과 피부결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검증된 성분들의 시너지로 단 7일 만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97%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통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오랜 시간 동안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가벼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까다로운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성분으로 설계돼 얼굴부터 바디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이사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3천만 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78년간 쌓아온 피부과학 기술력과 민감 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피부 개선을 위해 힘쓰겠다는 브랜드의 진정성을 신뢰해 주신 소비자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세타필®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민감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뉴스
- 뷰티•화장품
-
갈더마코리아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국내 누적 판매 3천만 개 돌파 새창으로 읽기